블로그 이미지
엄탱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6)
들었어 (4)
봤어 (2)
IT (3)
그렸어 (4)
Etc. (3)
Total
Today
Yesterday

갤럭시 노트 2 그림그리기

연예인 사진 따라 그려보자!

(feat. 노가다)







안녕염? 저는 갤럭시 노트2 

유저입니다. 갤럭시 노트 10.1같은

태블릿 PC가 있었으면 저의

그림 생활이 좀 더 윤택했을텐데


저는 미보유자임으로 

그냥 슬퍼한다는걸로.. ㅠㅠ


오늘은 연예인 그리기

첫번째 시간으로 매력이 철철

넘치는 무쌍 연예인 가인의

사진으로 갤럭시 노트 

그림그리기를 해볼거에요... 는

사실 예전에 그렸던거 

이제 올림 ㅋㅋㅋ






일단 S노트를 실행하고, 그리고

싶은 연예인 사진을 실행합니다.

되도록이면 단순한게 좋겠죠..?


저는 썬구리를 쓴 가인양을

그리렵니다.








갤럭시 노트 2는 폰이기

때문에.. 갱장히~ 연예인 사진으로

그림 그리기를 하는 작업은

참 노가다라고 볼 수 있어요.







확대와 축소를 반복하여

연필 도구를 이용해 꼼꼼히 선을

따줍니다. 이 때 인내심이 갑절로

필요한 과정이지요.







연필 도구로 스케치가 끝나면,

이제 붓 도구를 이용해서 색칠을

합니다. 


(원본 사진은 구석으로 

치워버리고 색칠할 떄 색을 

로 쓸지 참고용으로 보면 됩니다)


.되도록 스케치 선에

맞게 칠해줍니다. 색을 모두 칠하면

다시 연필 도구를 이용해서 겉

라인을 정리해주면 됩니다.








사실 예전에 그린거라서 과정

스샷을 많이 못찍었네요 ㅠㅠㅠ


이렇게해서 완성된

연예인 사진 그리기 완성!

가인양의 사진이~~ 

갤럭시 노트에서 부드러운

그림으로 변했습니다 ㅎㅎㅎ


다음엔 누구를 해볼까요 ???

ㅎㅎㅎㅎㅎㅎ


Posted by 엄탱s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