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엄탱s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6)
들었어 (4)
봤어 (2)
IT (3)
그렸어 (4)
Etc. (3)
Total
Today
Yesterday


운동할 때는

신나는 노래가 좋아요.


집근처에 공원이 있어서

저녁마다 틈틈히 1시간씩

조깅, 걷기 운동을 하고

있어요 ㅎㅎ


운동할 때 특히나

듣기 좋은 신나는 노래를

추천해볼게요!









나투리 노튼 - Fame


이 노래는 

진짜 예전에 개봉했던

영화인 Fame의 OST 중

하나랍니다.


여성보컬의 파워풀하면서

부드러운 음색이

시원시원하고 멜로디도

뭔가 도전적이고 힘찬

느낌이 들어서

갱장히!! 신나는

노래에요^^








인피니트 - 숨 좀 쉬자


제목 특이하죠?ㅋㅋ

라스트 로미오로 활동중인

인피니트의 이번 앨범

수록곡 중 하나인

숨좀쉬자는 완전 파워풀

하게 신나는 곡은

아닌데~ 암튼 들으면

가사도 웃겨요 ㅋㅋ


집안에 있어도 널

볼것만같다고 집착 증세

다분한 여친에게

부르는 노래랍니다 ㅎㅎ








크루웰라 - live for the night


일렉트로닉 노래로 

이 노래 역시 여성 보컬이

부르는데요! 저는

이상하게 여자 노래가

더 좋더라구요..^^;ㅋ


크루웰라의 신나는

일렉트로닉 노래가 많다지만

저는 그래도 여전히

live for the night가 가장!

신나요. 조깅할 때 들음

아주 파워풀하게 할 수 있어서

추천 -!!










노래 영상의 출처는

모두 유투브입니다.

Posted by 엄탱s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